시와 노래와 할배 자세히보기

1-4 설지선-나의노래방/설지선☆그외노래

나는 울었네(손인호)/ 설지선

설지선 2008. 3. 5. 13:25


        나는 ♥ 울었네 ♥

         김동일 작사/ 박시춘 작곡/ 손인호 노래

         나는몰랐네 나는몰랐네 저달이 날속일줄
         나는울었네 나는울었네 나루터 언덕에서
         손목을잡고 다시오마던 그님은 소식없고
         나만홀로
         이슬에젖어 달빛에젖어 밤새도록 나는울었네

         나는속았네 나는속았네 무정한 봄바람에
         달도기울고 별도흐르고 강물도 흘러갔소
         가슴에안겨 흐느껴울던 그대여 어델가고
         나만홀로
         이밤을새워 울어보련다 쓸쓸한밤 야속한님아


ksh-나는 울었네(051203).wma
1.02MB